리제 호텔 앤드 마사지 센터 해외숙소 예약할땐 야놀자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해당 영상의 주인공과 함께 호텔에서 즐기는 친구 1, 2 를 연기해주실 배우님을 찾습니다. 3월 18일 촬영 내용은 호텔 리조트를 즐기는 외향형 성격의 사람이 호텔 즐기는 영상 입니다. OK웨딩이 주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9일과 10일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이틀 동안 진행된다. QR코드를 통해 탐앤탐스몰에 접속하면 온라인으로도 팝업과 동일한 구성의 안마의자를 배송비 없이 구매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리베라 청담 스포츠마사지가 위치한 지하 1층입니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발 마사지 / Foot Massage (60분) 발바닥의 지압점을 이용해 몸 전체의 이완을 촉진하는 마사지예요. 코리아나 호텔 측 관계자는 유사성행위가 8층에서 이뤄지고 있다는 지적에 대해 "마사지실은 호텔 소속과 직영이 아니라 외부업체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며 호텔 측과 관련성을 부인했다. 코리아나 호텔 내의 이 같은 성을 매개로 한 불법적인 영업 문제는 그 뿌리가 70년대로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1974년 1월 11일자 동아일보에 따르면 고급 호텔에서 외국인을 상대로 매춘 행위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하자 코리아나 호텔을 포함한 6개 호텔은 '자체 정화 캠페인 대회'를 벌였을 정도였다.


그리고 여성 형사가 다시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또..ㅠ_ㅠ) 전 다시 담담하게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말했고 그때 그 여성형사가 제 몸에서 면봉으로 샘플을 체취할거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몸안쪽에서 그 마사지사가 사용한 오일이 발견될지를 검사하겠다는 거였죠.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맵 대중교통 이동경로하고 비교해보시고 택일하심이..그리고 하얏트플레이스 앞에 나름 고급 스파가 있었는데 없어 졌을 수도;;;; 그냥 헬스랜드 가셔도 기본은 합니다.쓰고나니 너무 예전 정보네요.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특히 그는 “이건 조심한 건 아니고, 남편이 해줄 수 있는 것이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인천 오피 인천op 인천op 인천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